Group of people taking inventory and talking

협력업체

협력업체

한국항공우주산업 (KAI)

한국항공우주산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항공기제작업체다. 3개 지역 총 3개의 사업장에 28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항공기 개발센터, 우주개발 연구센터 등 첨단 연구개발 시설을 비롯하여 최종 조립장, 엔진사업장 등 우수한 생산 설비를 바탕으로 항공기의 개발, 생산시험을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대한항공 항공우주사업본부 (KAL-ASD)

대한항공은 지난 1976년, 항공산업의 불모지였던 우리 나라에 자주국방 실현과 선진 항공산업국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항공우주사업본부(Aerospace Division)를 설립하였다. 20여 만평의 김해공장에서 국내 최초 헬기 500MD 조립생산을 필두로 F-5제공호, UH-60 헬기 제작 등을 통해 국내 항공기 제작사업의 기틀을 마련하였고, 지금은 우리 군과 미군의 거의 모든 항공기의 창급 정비와 성능 개량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동북아 최고의 정비창이다. 그리고 보잉, 에어버스 등의 항공기 제작사들의 함께 항공기 부품제작에서 얻은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B787, A380 등 차세대 항공기 개발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2006년에는 화물기 개조시장에도 진출하였다. 또한, 부속 항공기술연구원에서는 최근 한국형 우주 발사체를 성공리에 조립하는 등 미래 우주분야의 선도업체로 도약하기 위해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현대 글로비스

현대 글로비스는  세계적인 종합물륭통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자동차 물류, 철강 물류 등의 물류 서비스는 물론 해운 서비스, CKD 유통, 중고차 매매, 나아가 지원개발과 지원순환, 트레이딩을 수행하고 있다. 현대글로비스는 전세계 37개국에 이르는 해외법인 및 지사와 협력 파트너를 통해 고객이 원라는 공 어디에서나 물류를 실행한다. 체계적인 통압물류시스템을 통한 합리적 물류운영으로 고객사 물류 프로세스 개선과 물류비 정감을 돕고 있다.

2012년 6월 29일 현대글로비스는 보잉과F-15K 보수용 부품 국내 물류 사업에 참여해 방사청과 보잉의 PBL 계약 지원을 발표 했다.  F-15K 보수용 부품 국제 운송 및 군용기 PBL 사업에도 적극 참여 중이다.

LIG넥스원

LIG넥스원은 지난 1976년 우리 회사의 전신인 금성정밀 공업이 설립 된 이래 방위산업의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에서 유도무기, 수중무기, 레이더, 전자전, 전술정보통신체계, 항공전자 등 첨단 무기체계의 개발 및 국산화를 이끌어왔다. 또한 대한민국 안보의 첨병으로서 첨단 무기 및 보안체계 구축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해왔다. 이립(而立)의 나이에 접어든 LIG넥스원(주)는 이제 세계를 향해 비상할 준비를 갖추고 본격적인 도약을 앞두고 있다. 고객의 꿈을 현실로 보여드리기 위한 노력들이 지금도 사업장 곳곳에서 치열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자주국방의 일익을 담당한다는 사명감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을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하며 세계 방위산업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 속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

삼성테크윈

정밀기계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온 삼성테크윈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적극 부응, 그 동안 축적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수익 사업구조로 재편하고 있다. 시큐리티 영상분야를 필두로 감시경계, 의료용, 산업용 등 차세대 지능형 로봇 분야와 고부가가치 조선해양용 및 신재생 에너지용 에너지장비를 공급하는 초일류 정밀제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다. 기술로 인류를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분야를 신규 비즈니스로 발전시키고자 ‘차세대 지능형 로봇 & 에너지시스템 선도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세웠다. 삼성테크윈은 감시경계로봇을 시작으로 중장기적으로는 산업용, 의료용 로봇 사업까지 진출하여 전문서비스 로봇의 글로벌 일인자가 되는 한편, 전력제어 및 효율적인 에너지장비 기술을 확보하여 에너지시스템 전문업체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휴니드테크놀러지스

휴니드테크놀러지스는 1968년 대영전자공업(주)로 출범, 대용량 전송장비, 광중계기, 차량용 휴대전화단말기, ADSL 장비등을 설계 제작하여 한국의 무선통신시장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였다. 특히 지난 40년간 HF / VHF / UHF 무전기등 군 전술통신망의 핵심장비들을 공급해오면서 우리 군의 신경계를 책임지고 있다. 최근 전장의 양상이 무선통신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네트워크 중심 전장으로 급변하면서 휴니드테크놀러지스는 Network Centric Operation(NCO) 능력을 기본 토대로 미래 지향적인 통합 전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즉, 무선통신 분야의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차기 군전술통신망, 데이터 링크, C3N(지휘, 통제, 통신, 네트워크 중심사업), 전투체계 분야 등에서 1등 휴니드를 위한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또한 민수부분에서는 현재의 핵심 방산기술을 기반으로 마이크로웨이브 장비, 와이브로, IP 솔루션, 시큐리티분야 등에 진출해 많은 진척을 보이고 있다. 휴니드테크놀러지스는 방산사업과 민수사업의 균형적인 성장을 토대로『 Digital 기술로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는 Great Company 』 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항공산업

현항공산업는 국제항공품질요구조건인 AS9100과 NADCAP의 승인을 받아 자사의 이름으로 미국의 보잉, 보우트항공, 일본의 가와사키중공업, 일본비행기주식회사 및 한국의 ㈜대한항공, 한국항공우주산업㈜에 항공기부품을 납품하고 있다. 주 제품은 보잉 737, 747, 767의 동체뼈대인 스트링거와 프레임 을 연결하는 스트링거 클립 (Stringer Clip)으로 미국의 연방항공국 (FAA)으로 부터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고, 쉬어타이, 스티프너 등 성형품과 3/4/5축의 기계가공품, 그리고 보잉737 보조날개 조립품 (보잉 737 Aileron Sub-Assembly)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세계의 이름있는 항공기제작사에 납품하고 있으며, 보잉로부터 전수 받은 뛰어난 기술력과 사업관리능력을 바탕으로 미래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다.